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호평동 주민자치센터, 2023년 상반기 강사발전토론회 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호평동 주민자치회(회장 권순욱)는 지난 17일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2023년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강사발전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 및 원활한 수업을 위한 강사의 건의 사항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 권순욱 주민자치회장, 주민자치위원, 강사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권순욱 회장은 “주민자치센터 라인댄스 프로그램의 장영희 강사님을 비롯한 수강생분들이 올해 남양주시 주민자치 문화경연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서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른 프로그램의 강사님들과 수강생분들 또한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좋은 자리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 이순덕 센터장은 “항상 주민자치센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권순욱 주민자치회장님을 비롯한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강사님들이 더욱 신나게 주민들을 위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평동 주민자치센터는 강사발전토론회에서 나온 의견을 수렴해 한문한글서예반에 연습매트, 풍물패동아리반에 북을 지원했으며, 2023년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개최를 통해 주민자치센터 강사 및 수강생들의 창작품 전시 및 공연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