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별내동 주민자치위원회, 어버이날 기념 효(孝) 행사 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별내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2일 별내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어버이날 기념 효(孝) 행사 ‘별내동 어르신 사랑합니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어버이 은혜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마을 공동체 의식을 조성하기 위해 별내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독거노인, 고령자 약 110여 명이 초대됐으며,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과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수인씨의마당, 덕화배꽃마을, 닉센카페, 소유카페, 별내동 새마을부녀회, 별내농업협동조합, 별내새마을금고, 안태훈 별내동 기관사회단체협의회장의 후원이 이어져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해피누리노인복지관 이상호 관장의 개막 선언을 시작으로 별내동 주민들의 자발적인 재능 기부로 마련된 라인 댄스, 댄스 스포츠, 가락 장구, 색소폰, 별내동 5인조 밴드 등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노래 교실, 어르신 노래자랑 ‘나도 가수다’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버이날을 집에서 보내는 경우가 많았는데 올해에는 별내동 어르신들을 모시고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이번 행사를 준비해 주신 별내동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