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인택) 경기상상캠퍼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상상캠퍼스 교육키트인 ‘상상꾸러미’ 6종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상상캠퍼스 아트숍은 디자인1978 건물 1층에 위치한 공간으로, 문화예술 기반 창업 입주단체(‘그루버’)가 생산한 상품 입점을 통해 단체들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방문객들에게는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며 판매하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상상꾸러미’는 상상캠퍼스 및 입주단체 특성을 반영하여 제작한 특화 교육 키트로, 직접 만들어보며 경험할 수 있는 D.I.Y. 제품이다.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상상꾸러미 6종은 일러스트 작업 및 예술교육을 진행하는 입주단체 씨드앤그로우와 협업한 ’상상 무드등 만들기‘, 입주단체 지코퍼레이션과 협업한 ’사색의 동산 테라리움 만들기‘, 가죽 공예 입주단체 키트컬렉티브와 협업한 ’베지터블 가죽을 활용한 카드지갑 만들기‘, 공예 입주단체 엔다스와 협업한 ‘자연을 담은 상상 모빌 만들기’, 코딩 교육 단체 꿈만세와 협업한 ‘팝업 별빛 상상캠퍼스 만들기’, 청년상점 선정 단체 드로잉 스튜디오와 협업한‘나만의 상상 파우치 만들기‘로 구성되어 있다.
상상꾸러미 키트 안에 제공되는 QR코드 영상을 보며 직접 배우면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경기상상캠퍼스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상상꾸러미 6종은 경기상상캠퍼스 온·오프라인 아트숍에서 5월 31일(수)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상상캠퍼스 아트숍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교육키트 상상꾸러미를 체험하길 바라는 취지로할인을 진행하게됐다.”라며 “가정의 달, 마음에 드는 상상꾸러미를 구매한 뒤 상상캠퍼스의 넓고 푸른 잔디밭 위에서 아이와 함께 혹은 연인과 가족과 함께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