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 다산하늘빛유치원, '신나는 놀이동산' 어린이날 행사

신나게 뛰어놀자! 모두 함께 웃자! 행복한 어린이날 행사 실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다산하늘빛유치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2일(화)~4일(목) 3일간 전체 유아를 대상으로 ‘신나는 다산하늘빛 놀이동산’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서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동산을 테마로 유치원을 놀이동산처럼 꾸몄다. 에어바운스, 미끄럼틀, 카트, 볼풀장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설치하여 유아들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다산하늘빛유치원은 5월 5일 이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계획했다. 이를 통해 유아들은 대근육 운동 능력과 신체 조절 능력을 기를 수 있었다.

신나는 노래와 함께 에어바운스 체험이 시작되자 콩콩 뛰는 유아들의 함성과 웃음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했다. 마음껏 뛰고 구르고 미끄럼틀을 타며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시간이 됐다.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고 즐긴 유아들은 다음으로 ‘솜사탕 만들기’를 하며 달콤한 시간을 가졌다. 힘찬 학부모 지원단과 선생님이 직접 만들어주는 솜사탕을 먹으며 즐겁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냈다.

활동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우리 유치원이 놀이동산으로 변신했어요. 달콤한 솜사탕도 먹어서 너무 좋아요. 매일매일 어린이날이었으면 좋겠어요”라고 소감을 말했다.

다산하늘빛유치원 정숙주 원장은 “아이들이 밝게 뛰노는 모습이 무척 행복해 보여서 어린이날 행사의 취지에 적절한 것 같다”며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어린이날을 선물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