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이 오는 5월 5일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개최되는「제12회 가평군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장소를 당초 자라섬 중도에서 한석봉체육관 실내로 변경하여 개최한다고 알렸다.
가평군은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되는 어린이날 큰잔치를 자라섬 중도에서 성대하게 개최하려 하였으나 오는 5일 전국적으로 호우 예보됨에 따라 행사장소가 기존 자라섬 중도에서 한석봉체육관 실내로 변경되어 추진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평군이 주최하고 가평군 가족센터가 주관하여 지역 어린이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태권도 시범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기념식 및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댄스공연, 마술공연, 레크레이션 등이 준비되어 있다.
조종면 수도기계화보병사단이 개최하는 ‘맹호와 함께하는 신나는 어린이날 체험행사’는 우천시 헬기축하비행 등 일부내용은 변경 하여 정상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평군 조종면 체육공원에서 이날 행사는 군인 가족을 포함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오전, 오후 2차례로 나뉘어 진행되며, 군악대 공연을 시작으로 줄넘기 왕 선발, 풍선 터트리기, 종이비행기 날리기, 헬기 축하비행, 의장대 및 태권도시범단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며, K1A2 전차·장애물개척전차· K-9 자주포 등의 장비전시와 페이스 페인팅·서바이벌 사격·포토존·전투식량 시식·전투복 착용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과 놀이 부스도 마련된다.
청평면 청평로타리클럽 주관 ‘제18회 가족건강걷기대회’는 5월 7일 일요일 오전 08시로 일정을 변경하였다.
청춘역1979 광장에서 개최되는 청춘역1979를 출발하여 시계탑광장-안전유원지-기타다리를 거쳐 청춘역1979 광장으로 이어지는 코스이다.
설악면 체육회 주관으로 설악면생활체육공원에서 5월 5일 아침 7시부터 개최되는 '설악면민건강걷기대회‘도 5월 7일 일요일 오전 07시로 일정을 긴급 변경하였다고 전했다.
-
글쓴날 : [2023-05-03 15:13:07.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