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시 영중면, 2023년 영중면민 걷기 행사 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영중면 체육회 주관 ‘2023년 영중면민 걷기 행사’가 지난 4월 23일 오전 영중중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대회 코스는 영중중학교를 출발해 거사교, 은현교, 농본교를 거쳐 다시 영중중학교로 돌아오는 4.2km 구간이다.

이날 행사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서과석 포천시의회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윤충식 도의원, 연제창 포천시의회부의장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영중면민과 4.2km 코스를 함께 완주하며 지역사회의 소중한 가치를 되새기고 행복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강태선 영중면 체육회장은 “영중면민 걷기대회와 같은 영중면민이 화합하고 단결할 수 있는 행사를 자주 개최하여 지역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이른 아침부터 참석해준 면민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영중면 도시재생 인정사업, 도시가스 공급지역 확대 및 축석에서 영평천 합류부까지 잇는 포천천 블루웨이 조성으로 산책로를 확보하는 등 전방위적 노력을 기울여 영중면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도록 노력하겠다”며, “오늘 영중면민의 건강 걷기 행사가 자연과 함께 삶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중면민 건강 걷기 대회는 올해로 12회를 맞이했으며, 반환점에서 받은 추첨번호로 걷기 코스 종료 후 포천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