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소방서(서장 한경복)는 23일 본서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 및 신임 대장·부대장 임명장 수여식과 기부물품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날 소방서는 새롭게 구성된 포천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 임원진과 신임 의용소방대장 7명 및 부대장 6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신임 대장은 최진욱(포천남성)·홍복순(포천여성)·박윤철(선단남성)·정상(이동남성)·홍석모(내촌남성)·이성기(영중남성)·장남(영평지역대) 대장이다.
신임 부대장은 임상호(포천남성)·김석곤(선단남성)·구기회(이동남성)·원효상(내촌남성)·이현정(내촌여성)·정성기(영중남성) 부대장이다.
또한 임명장 수여식 후 지난 22일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에서 기탁한 기부물품(마스크 2,000장) 전달식을 가졌다.
한편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에서 소속 의용소방대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지난 22일 포천시청을 방문해 성금 500만원 및 마스크 2,000장을 기탁한 바 있다.
한경복 서장은 “의용소방대장·부대장으로 임명된 것을 축하드리며, 지역의 안전지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소방서와 함께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한데 이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기부해주신 포천의용소방대 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글쓴날 : [2020-06-29 08:54:00.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