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효석)는 지난 15일 화도복지회관운영위원회(위원장 이태용)에서 화도복지회관 2023년 작품전시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작품전시 및 발표회는 화도복지회관에서 진행됐으며, 이상기 남양주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도·시의원, 화도복지회관운영위원 및 화도읍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내빈 축사 및 표창 수여식을 포함한 개회식을 시작으로, 천연비누 만들기 등의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화도복지회관 수강생들의 작품전시 및 발표회가 진행됐다.
특히, 화도복지회관 5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작품발표회에서는 화도복지회관 수강생 등으로 구성된 15개 팀이 트롯장구, 경기민요, 훌라댄스 등 그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실력을 맘껏 펼치며 열띤 공연을 펼쳤다.
행사를 주최한 이태용 위원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수강생들이 열심히 쌓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어 기쁘고, 오늘 작품발표회가 그간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수강생들과 지역주민분들께 위로가 됐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효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오늘 작품발표회 준비를 위해 노력해주신 화도복지회관 수강생과 화도복지회관운영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주민분들께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배우실 수 있도록 화도읍도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