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30일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서 진접읍기업인회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진접읍 지역 내 10개 기업인회 회장 및 총무, 남양주시 기업지원과 기업SOS팀장 등 관계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업인회 소개를 시작으로 각종 시책 안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체의 애로·건의 사항 청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진접읍기업인회 회장들은 각종 현안에 대한 애로 사항을 건의하면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서 기업인들을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인들의 목소리에 적극 귀 기울여 주시기 바란다. 기업인회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의 경제 발전에 힘쓰고 있는 기업인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격려하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기업체의 애로·건의 사항을 해소하고, 기업체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기업인회와의 정기적인 현장 소통을 위해 격월로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내 대학 및 기관을 순회하며 회의를 개최하고 협업하는 등 기업체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