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가평] 17일 가평읍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The 따뜻한 이웃! 기부 릴레이 캠페인” 전개를 위한 가평읍 유관기관 간담회 및 ‘1호 기부식’ 을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기부 릴레이 캠페인은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노재풍) 주관으로 가평읍에 어려운 이웃에게 양질의 복지증진을 제공하기 위하여 1년간 실시될 예정으로 이날 간담회는 가평읍 이장협의회(협의회장 허문행), 새마을지도자회(회장 조돈수), 새마을부녀회(회장 고광희),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윤), 체육회(회장 권태혁) 5개 단체 임원들이 참석했다.
가평읍 기부릴레이 캠페인은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갖고 민간이 주도하여 주민의 복지 증진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는데 목적이 있으며, 자발적인 성금(품) 및 재능기부를 통해 서로 돕는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고 더 살기 좋은 가평읍을 만들기 위해 추진될 사업으로 매주 릴레이 형태로 운영 될 계획이다.
이날 ‘1호 기부자’ 는 노재풍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위원장이 기부릴레이 캠페인의 스타트를 알렸으며, 노재풍 지사협위원장은 “단체의 기부실천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임상호 가평읍장은 “가평읍에 대한 여러 단체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활발한 기부 나눔 실천으로 지역주민들이 편안하고 살기 좋은 가평읍이 되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
글쓴날 : [2023-03-20 13:36:31.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