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인창동 직능단체,‘적십자 특별회비’전달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자 인창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자협의회, 적십자 봉사회 등 직능단체에서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 인창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인창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통장협의회, 적십자봉사회에서 뜻을 모아 ‘2023년도 적십자 특별회비(100만 원)’를 대한적십자사 경기동북봉사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영순 주민자치위원장, 최원구 통장협의회장, 김복조 적십자봉사회 인창지부장과 강성욱 대한적십자사 경기동북봉사 관장, 권임순 구리시지구협의회 회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

전달받은 적십자 특별회비는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구호사업, 재난 긴급구호 활동, 사회봉사활동, 교육·의료지원 등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장영순 주민자치위원회장은 “공공요금과 더불어 하루가 다르게 치솟는 물가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으시는 이웃분들께 적십자 특별회비가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근재 동장은 “인창동 직능단체가 힘을 모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동에서도 지역 취약계층에 사랑과 희망의 빛을 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창동 직능단체는 더 행복한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매월 환경정화 활동, 불우이웃돕기 후원, 저소득 장학금 지원 등 우리 지역의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