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동구동, 취약계층아동에게 사랑의 장학금 지원

동구동 ‘(사)국제키와니스 한국지구 구리팔당클럽’, 입학맞이 장학금 후원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병선)는 지난 9일 (사)국제키와니스 한국지구 구리팔당클럽(회장 이규한)으로부터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입학맞이 사랑의 장학금(6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동구동장과 (사)국제키와니스 한국지구 구리팔당클럽 이규한 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전달받은 장학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지정 기탁돼 동구동 취약계층 아동 2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규한 회장은 “3월 입학을 맞아 동구동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말라는 의미로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올해 힘찬 새출발과 함께 꿈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병선 동구동장은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으로 온정의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국제키와니스 구리팔당클럽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취약계층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국제키와니스 구리팔당클럽은 아동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후원 및 봉사를 정기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비영리 민간 봉사단체로, 매년 동구동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