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호평동, 지역아동센터와 함께하는 청소년 멘토링 실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순덕)는 지난 27일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다니고 있는 예비 중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청소년 멘토링’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사회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기부 활동으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된 ㈜뷰66의 설립자 임석재 대표가 멘토로 참석해 청소년들과 인생의 경험을 공유했다.

임석재 대표는 “청소년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주어진 환경에 상관없이 자기 주도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미래를 꿈꾸는 것”이라며 “조언과 도움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찾아와 고민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라고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인생 선배님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앞으로 책도 많이 읽고, 미래에 대한 고민도 많이 하며 좋은 사람으로 자라야겠다고 다짐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순덕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장은 “청소년기는 미래를 꿈꾸는 데 매우 중요한 시기”라며 “오늘의 이야기가 학생들 마음속에 깊은 울림으로 자리 잡아 꿈과 진로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의 신청이 있는 경우 ‘청소년 멘토링’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