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가수 뱀뱀이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 28일 뱀뱀 소속사 어비스컴퍼니가 공식 SNS를 통해 두 가지 버전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에는 'Sour & Sweet'라는 문구가 기재되어 있으며, 각각 'Sour'와 'Sweet' 컨셉 두 가지 버전에 맞춰 변신한 뱀뱀의 모습이 담겨있다.
'Sour' 버전 포스터 속 뱀뱀은 진한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인상을 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소 심각해 보이는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한쪽 볼에는 상반된 분위기의 스마일 타투가 그려져 있다.
'Sweet' 버전에서는 신비로운 느낌의 오드아이와 함께 'MY TYPE A BEAUTIFUL DISTRACTION'이라는 영문이 얼굴에 적혀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포스터에는 앨범명과 발매일인 'Sour & Sweet', '1st Full Album', '2023.03.28 6PM (KST)'이라는 문구가 공통적으로 표기되어 있다.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과 각기 다른 매력의 두 가지 컨셉 타이틀 포스터가 발매될 새 정규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켜주었다.
뱀뱀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뱀뱀이 오는 3월 28일 오후 6시 'Sour & Sweet'라는 첫 솔로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고 밝히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뱀뱀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활발한 음악 활동은 물론,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신흥 예능 캐릭터 강자로도 주목받고 있는 뱀뱀이 첫 솔로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어떤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뱀뱀은 오는 3월 28일 신곡을 발매하며 전격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