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다산1동 다산아이파크 입주민, 나눔의 손길 이어 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노정훈)는 지난 24일 다산1동 다산아이파크 입주민들이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순옥)와 서부희망케어센터에 후원금·품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다산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대표 이황희)는 입주민들과 함께 자발적으로 진행한 나눔 행사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 115만 원과 쌀, 라면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 기탁돼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 체험 나들이 사업에 의미 있게 사용될 예정이며, 쌀과 라면 등 후원 물품은 서부희망케어센터로 기탁돼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다산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이황희 대표는 “이번 나눔 행사에 한마음 한뜻으로 적극 동참해 주신 입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다산행정복지센터 양기영 복지지원과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다산신도시 아파트 입주민들을 중심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더욱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산아이파크는 쾌적하고 안전한 편의 시설 제공 등을 통해 입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난 2021년부터 ‘착한 기부, 아름다운 나눔, 이웃 사랑 함께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나눔 행사 진행으로 지역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