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점프벼룩협회, 2023년 정기 총회 개최


㈔남양주점프벼룩협회(회장 류길문)는 23일 금곡동 마을공동회관에서 2023년 정기 총회를 개최했다.

8개 권역별 지회로 이뤄진 ㈔남양주점프벼룩협회는 자원 순환 활성화 및 환경 보호를 위해 지난 2010년 비영리 법인으로 출범했으며, 남양주시를 대표하는 환경 운동 자원봉사 단체로서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정기 총회에서는 제5대 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한 류길문 회장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정기 총회를 통해 여러 회원분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을 올해부터 개장해 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오랜 기간 동안 자원 순환 활성화에 힘써 주신 ㈔남양주점프벼룩협회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남양주 슈퍼성장을 위해 시민시장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이 많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환경 운동 축제로 부활하길 기대하며, 시에서도 2,500여 명의 공직자와 함께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3년 남양주점프벼룩시장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삼패한강시민공원 등에서 개장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