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임태희 교육감과 교육 현안 논의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직무대행 김정호, 광명1)은 21일 오후 경기도교육청을 찾아 임태희 교육감과 경기지역 교육현안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방문은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직무대행 선출 후 임태희 교육감과 첫 공식적인 자리로 도교육 정책에 대하여 도의회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교육정책 추진에 속도를 더하기 위한 것이라고 알려졌다.

김정호 대표직무대행은 "임태희 교육감님의 교육정책에 대한 비젼을 직접 듣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저를 비롯해서 오늘 함께하신 우리 국민의힘 도의원님들 또한 경기교육의 미래를 위해 해야할 일이 무엇인지 알게되어 보다 세밀하게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과 같은 임태희 교육감님과 도의원들이 경기 교육현안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도의회에서도 마련하는 등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경기도교육청 방문은 국민의힘 소속 김호겸(수원5, 교육기획위원회), 이혜원(양평2, 보건복지위원회), 김정호(대표직무대행, 광명1,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애형(수원10,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서성란(의왕2,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오창준(광주3, 교육기획위원회), 허원(이천2, 건설교통위원회), 문병근(수원11,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이제영(성남8, 보건복지위원회), 김영기(의왕1, 교육행정위원회), 임광현(가평,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명원(화성2, 농정해양위원회), 유영일(안양5, 도시환경위원회), 이오수(수원9, 농정해양위원회), 이석균(남양주1,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등 도의원이 함께 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