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보도국]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해 2022년 12월 8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 동안 한석봉체육관 전체 배관설비·위생배관 교체공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따라 내달 3월 2일 재개장 한다고 전했다.
한석봉체육관은 지하2층에서 지상 3층(관람석)으로 수영장, 헬스장, 다목적체육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시설 정비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등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으로 가평군 생활체육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 중 하나이다.
지난해 12월부터 올 3월까지 공사를 시행해 한석봉체육관 수영장, 헬스장, 샤워장 등 그동안 잦은 누수 및 노후화로 시설개선을 위한 건물 전체 배관을 전부 정비하였다.
한석봉체육관 직원들은 배관공사 교체 완료 예정에 따른 3월 2일 운영 재개를 위해 그동안 공사로 인해 쌓여 있던 먼지 제거 및 시설물 정비 계획을 수립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유영상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은 “배관공사로 인한 장기간 휴관으로 불편을 감수하고 기다려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재개장 이후 체육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불편한 사항이 없는지 개선사항을 적극적으로 살펴보고 시설물 관리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글쓴날 : [2023-02-20 10:49:00.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