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행복 실은 가위손’ 이·미용 재능기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17일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서부희망케어센터에서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부터 어르신들이 생활에 활기를 더할 수 있도록 특화사업으로 매월 서부희망케어센터를 내방한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날 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회 이명애 위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됐다.

정순옥 위원장은 “어려운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미용 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살피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명애 위원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직접 이·미용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전했다.

노정훈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위생 관리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기부 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봉사자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산동 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장애인 및 어르신을 대상으로 가정으로 찾아가는 미용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