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별내동에 소재한 bbq치킨 별내중앙점은 지난 8일 30만 원 상당의 치킨 및 콜라를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 내 독거 노인 및 조손 가정 등에 후원했다.
bbq치킨 별내중앙점은 정덕재 대표와 자녀 정동현, 정동욱 형제가 함께 운영하는 착한 나눔 가게로, 지난해 말에 생활 형편이 어려운 한부모 가정, 조손 가정, 독거노인가정 등을 대상으로 치킨을 기부했던 것에 이어 다시 한번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을 비롯한 임정연 별내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장, 한규복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bbq치킨 별내중앙점을 방문해 각 대표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bbq치킨 별내중앙점 정덕재 대표는 “전기·가스비 등 공공요금 인상 등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함께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온정의 손길을 보내 주신 대표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별내행정복지센터는 별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협력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별내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후원된 치킨은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통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