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소방서, 남·여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소방서는 지난 8일 남·여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취임식은 현동균, 신지은 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김태현, 김옥주 신임 연합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 김한정 국회의원, 김용민 국회의원,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곽관용 남양주시(을) 당협위원장, 이석균 경기도의원, 김창식 경기도의원을 포함한 주요 내빈과 의용소방대원 및 소방서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취임식은 난타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임명장 수여 ▲표창장, 공로패 수여 ▲의용소방 연합회기 인계 ▲이임사, 취임사, 격려사, 축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남양주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는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하여 보내온 쌀화환(4톤)을 남양주시청,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에 기부해 뜻깊은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남양주소방서 관계자는 “의용봉공의 정신으로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현동균, 신지은 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김태현, 김옥자 회장님도 전임 회장의 뜻을 이어 의용소방대 발전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