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저스트비, 신곡 'MBTI' 첫 오피셜 포토 공개! 알렉사와 하이틴 감성 장착 완료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하이틴 감성으로 'MBTI'를 표현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8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저스트 비 위드 유 파트 원)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저스트비 여섯 멤버와 알렉사(AleXa)는 교복을 입고 학교 곳곳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표현하고 있다. 저스트비의 이전 활동 콘셉트와 또 다른 스쿨룩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하이틴 영화를 연상시키는 이들의 청춘 비주얼도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단체컷의 색다른 구도는 이들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보여줘 본 앨범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MBTI'라는 곡명에 맞춰 저스트비 멤버들과 알렉사는 각자의 MBTI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다. ESFJ 임지민, ENTP 이건우, ISTJ 배인, ISFP JM, ISTP 전도염, ENFP 김상우와 알렉사 등 서로 다른 MBTI의 조합만큼 개성 강한 저스트비와 알렉사가 이번 'JUST Be with you Part.1'에서 어떤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JUST Be with you'는 저스트비의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다. 그 시작을 알리는 Part.1 신곡 'MBTI'에서 저스트비는 알렉사와 호흡을 맞췄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아온 두 팀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된다.

저스트비의 올해 첫 신곡이자 국내 음악 활동이 될 'JUST Be with you Part.1'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