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차세대 발라드 여신’ 정효빈, 12일 ‘우리의 디데이’ 다섯 번째 OST ‘내 사랑’ 발매!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가수 정효빈이 ‘우리의 디데이’ OST 다섯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정효빈은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공동 제작 레이벡스, 203프로젝트) OST Part.5 ‘내 사랑’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내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멜로디와 로맨틱한 노랫말이 정효빈의 맑은 보컬과 만나 몽글몽글한 설렘을 전한다.

특히 정효빈은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수성으로 “내 맘을 한껏 안아준 너의 품에 / 사뿐 내려앉아 쉬는 작은 나비가 될래”라는 사랑스러운 고백을 노래한다. 정효빈의 짙은 감성이 듣는 이들에게 따스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차세대 발라드 여신’ 정효빈은 ‘달라진 니 마음’, ‘가끔은’, ‘몇 번의 이별’, ‘거울에게’ 등 다양한 음원을 발매하며 리스너들과 소통했다. 또 드라마 ‘런 온’, ‘홍천기’,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OST에도 참여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의 디데이’는 삶의 디데이를 세워둔 남자와 그 디데이를 지워주고픈 12년 지기 친구들이 함께 떠난 마지막 여행기를 그린 작품이다. 정효빈을 비롯해 한동근, 송다감, 카더가든, 박장현 등이 OST 라인업에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효빈이 가창한 웹드라마 ‘우리의 디데이’ OST Part.5 ‘내 사랑’은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