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별내동기관사회단체협의회, 윷놀이 한마당 행사 개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별내동기관사회단체협의회는 4일 정월 대보름을 맞아 별내행정복지센터에서 ‘2023 별내동 윷놀이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지역 사회의 발전을 기원하는 주민 화합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과 도·시의원, 별내동 주민 및 기관·사회단체 회원 등 300여 명이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주광덕 시장과 김영소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별내동분회장, 별내동기관사회단체협의회 안태훈 회장, 신선균 부회장은 주민의 건강과 지역발전을 기원하면서 윷을 힘차게 던져 행사의 시작을 알렸으며, 주민들은 윷놀이와 함께 정성껏 마련된 음식을 나누면서 정겨운 시간을 보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오늘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인 만큼 별내동에도 봄기운이 가득 넘치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가 주민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올 한 해 모든 주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별내동기관사회단체협의회 안태훈 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약 5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에서 서로의 건강을 기원하고, 덕담을 주고받으며 주민 간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별내동 지역 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