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유재금 통장,실버카 지원 사업에 후원금 150만원 기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다산1동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유재금(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통장이 취약계층을 위해 15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 기탁되며,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어르신들께 이동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활동 보조기 실버카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유재금 통장은 “외출이 어려운 어르신들이 활기찬 노후를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버카 지원사업에 후원을 결정했다.”라며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하는 데 도움이 되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노정훈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전달해 주신 후원금은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기부자의 뜻에 따라 유용하게 지원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재금 통장은 진접읍 기업인들의 모임 ‘철마기업인회’ 및 봉사모임 ‘함께하는 사람들’과 협력해 사회적 약자를 위한 나눔 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하며 지역 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