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포천시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맞이 사랑 나눔 꾸러미, 소화기, 구급함 나눔 행사' 추진


[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8일 가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정례회의 및 설맞이 사랑 나눔 꾸러미, 소화기, 구급함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가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2023년 연간계획을 구체적으로 수립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성화를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에게 떡국 떡, 만두, 가래떡, 사골국, 사과, 마스크, 치약, 컵라면, 계란, 생수, 휴지 등으로 구성된 설맞이 사랑 나눔 꾸러미를 50가구, 가정용 소화기를 54가구, 구급함을 37가구에게 방문해 전달했다.

이면식 민간부위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는 아름다운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 많은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가산면 이진희 면장은 “늘 바쁜 일상속에서도 항상 이웃을 먼저 살피고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보장협의체 위원분들에게 감사하다. 따듯한 나눔이 확산 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