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 주요기관 단체 참여 가평읍 사랑의 희망연탄 배달봉사 실시

"가평군의회, 가평읍행정복지센터, 가평소방서, 가평읍 의용소방대, 파이닉스(주), 
가평군자원봉사센터, 가평농업클린대 15기봉사단, 한국희망캠프 회원 참여 
한국희망캠프 기부 연탄 1,500장 배달 봉사 실시"
 
[한국뉴스타임=보도국] 지난 12일 오전 가평읍에서는 한국희망캠프에서 ‘불우이웃돕기 희망연탄 모금 캠페인’을 통해 모은 기금으로 기탁한 연탄을 취약계층에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 날 연탄 배달 봉사는 가평읍 내의 취약한 가구에 5개 조로 나뉘어서 전달되었으며 이른 아침 9시부터 첫 번째 집 연탄배달을 시작하여 오후 1시경 5번째 가구에 연탄 배달이 종료되었다. 

오늘 봉사는 가평군의회, 가평소방서, 가평읍 남녀의용소방대, 파이닉스㈜, 가평군자원봉사센터, 가평농업클린대 15기봉사단, 한국희망캠프 회원, 가평읍행정복지센터 직원 등이 참여하였으며, 특히 가평군 의회에서는 최정용 의장을 비롯하여 최원중 운영위원장, 김종성 의원, 양재성 의원, 이진옥 의원과 직원들이 참석, 가평읍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임상호 가평읍장과 공무원들이 동참하여 훈훈하게 사랑의 연탄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뉴스타임 국장이며 한국희망캠프를 이끌고 있는 이명수 이사장은 “새해를 맞아 주변의 소외된 가구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서 매우 뿌듯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눠주고 싶다.”고 전했다.
가평군의회 최정용 의장은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소중한 시간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고 앞으로도 가평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로 뛰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 고 하였으며, 임상호 가평읍장은 “여러 단체가 참여한 연탄배달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 이런 봉사활동과 기부문화가 확산되어 더욱 훈훈한 가평읍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영리사회단체 한국희망캠프는 “희망 있는 사회! 이웃은 우리의 가족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비영리단체 한국희망캠프」로 단체명을 변경하고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복지지원을 위해 희망연탄배달 캠페인, 방역마스크 후원, 불우이웃돕기사업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