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포천시민 여러분! 가평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포천ㆍ가평 국회의원 최춘식입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토끼처럼 빠르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국민들께서는 두 차례의 선거를 통해 중앙정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원팀이 되어 일할 수 있도록 국민의힘에게 힘을 실어주셨습니다. 그러나 야당은 수적 우위를 앞세워 정부예산 처리에도 협조하지 않고 정쟁에만 몰두했습니다.
이로 인해 경제를 살리고, 국민들께 힘이 될 수 있는 올해 정부예산과 법안 처리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우리 포천ㆍ가평의 핵심사업 추진을 위한 정부예산 통과에도 난항을 겪었습니다.
지난해에는 고물가ㆍ고금리ㆍ고환율 등 ‘3고 현상’과 국제정세 불안으로 인해 우리 경제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올해에도 대내외적 위기는 지속될 전망입니다.
우리는 위기때마다 하나로 뭉쳐 위기를 극복했습니다. 새해에는 정부가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모두가 뜻을 모으고 힘을 합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 또한 정쟁과 비난을 지양하고, 오직 국민과 포천ㆍ가평 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또한 올해는 포천ㆍ가평 발전을 위한 ‘골든타임’입니다. 포천ㆍ가평의 교통ㆍ환경ㆍ안전ㆍ산업 등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추진됩니다. 저는 포천ㆍ가평 국회의원이자, 국회 농해수위ㆍ예결위 위원으로서 지역 사업들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뛰고 소통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계묘년 새해에는 포천시민과 가평군민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 모두 잘 풀리시길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글쓴날 : [2022-12-31 16:53:09.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