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보도국] 28일 더불어민주당 박윤국 포천가평지역위원장(직대)은 가평군지역위원회 민주당 당직자와 함께 송년회를 가평읍에 소재한 가평잣고을시장창업경제타운에서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송년회에는 더불어민주당 가평군지역위원회 장봉익 수석부위원장, 송기욱 상임고문, 가평군의회 강민숙 부의장, 양재성 의원, 김종성 의원, 배영식 전 가평군의장, 김경호 전 경기도의원,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원, 가평군 각 읍면 협의회장 등 50여명의 당직자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박윤국 지역위원장(직대)은 송년사에서 “민생과 경제를 지키고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고 발전하는 미래의 가평군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 라고 강조했다.
장봉익 가평지역위원회 수석부위원장은 인사말에서 “2022 민주당을 성원하여 주신 군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수고하여 주신 당원 및 당직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라고 밝혔다.
송기욱 상임고문은 "당원과 함께 가평군민이 바라는 민주당으로 가평군민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 라고 밝혔다.
강민숙 가평군의회 부의장은 "올바른 예산반영과 견제와 균형의 의회가 되도록 가평군의회가 열심히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서로가 서로를 격려하면서 각 읍면 협의회장과 당직자가 순서대로 돌아가면서 2022년 마무리 말씀과 2023년 신년 덕담을 나누는 순서로 송년회를 마쳤다.
-
글쓴날 : [2022-12-29 13:51:31.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