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가평군에 산타선물 100박스 기탁


[한국뉴스타임=편집국] 12월 28일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대표 안상수)’에서는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고급겨울이불, 생활용품세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산타 선물 100박스(이천만원 상당)를 군에 기탁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수와진은 1987년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2013년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기부단체를 만들어 봉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과 뜻을 함께하며 거리모금 활동 및 콘서트 등으로 나눔 복지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안상수 대표는 “강력한 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된다.”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혹독한 겨울철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서태원 가평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경기침체 등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겨울철 한파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변함없이 이어진 수와진의 따뜻한 동행으로 가평군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지난해에도 산타 선물 100세트를 기탁하는 등 2년 연속 가평군에 따뜻한 이웃사랑을 이어오고 있고, 2022년 10월 20일에 수와진은 가평군 홍보대사로 위촉된바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