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은 28일 관내 교육행정실장 협의회 대표자와의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정영숙 교육장, 김영훈 행정과장 등 교육지원청 관계자와 지역 초·중등 교육행정실장 협의회 회장·총무 및 포천지역 교육행정실장 지역 대표가 참석하여 2022년도 교육행정실장 협의회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학교 현장의 현안과 건의 사항을 논의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에 따른 학교 현장의 애로 사항 ▲학교 회계 집행률 제고 방안 ▲학교 구성원 간 소통의 문제 등 학교 내 주요 현안 사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상호가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정영숙 교육장은 “학교 현장에서의 행정실장들의 노고를 이해하며 학교와 교육지원청이 서로 업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많이 마련하도록 하겠다.”라며 “다가오는 2023년도에도 학교 현장에서의 큰 주축으로 포천 교육 발전과 선진 행정을 위하여 힘써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중·고등 교육행정실장 협의회 회장인 포천고등학교 최연성 교육행정실장은 “학교 현장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전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어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학교 구성원 및 교육지원청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학생을 위한 교육행정을 펼치겠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