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4일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 천마홀에서 이웃사랑나눔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음악회에 앞서 각 단체에서 기부한 쌀과 라면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남양주시 화도청소년오케스트라(단장 김태윤)의 감동적인 공연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변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좋은 취지가 담긴 음악회인 만큼 조응천 국회의원, 국민의힘 심장수 남양주갑 당협위원장, 남양주시의회 이상기 부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이석균 도의원 등 각계각층의 많은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음악회가 성황리에 치러지며 화도읍 체육회, 화도농업협동조합, 화도 주민자치위원회, 화도 새마을 금고 등 총 29개 단체에서 많은 쌀과 라면 등을 기부하며 이웃 간 훈훈한 정을 나눴다.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 최영균 위원장은 “오늘 송년음악회 행사에 참여해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참석하신 분들 모두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효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 음악회를 주최한 주민자치위원회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