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그린훼밀리운동연합-㈜미건에코-㈜진미환경, 와부읍 제7회 나눔트리에 롤화장지 100팩 기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남양주 그린훼밀리운동연합, ㈜미건에코, ㈜진미환경에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제7회 나눔트리’에 롤화장지 100팩을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남양주시 그린훼밀리운동연합은 하천 정화 활동을 비롯한 환경운동과 급식 봉사 등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을뿐만 아니라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남양주시 그린훼밀리운동연합 김영수 회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주위 이웃을 보살피고 함께하는 마음이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고 생각돼 회원들의 정성을 모으게 됐다.”라고 말했다.

㈜미건에코 송대성 대표는 “기부를 하고 싶어도 그동안 기회가 없어 아쉬웠는데 이번에 와부읍 나눔트리를 통해 나눔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제창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선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후원자께서 보내주신 귀한 마음을 담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나눔트리를 통해 기부된 롤화장지는 내달 설에 명절맞이 꾸러미로 구성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