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인증 취득

[한국뉴스타임=보도국] 지난 9일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유영상)은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에서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을 위한 ‘2022년 소비자 중심경영 (CCM) 인증을 취득했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해서 개선하는지를 평가·인증하는 제도를 말한다.

공단은 지난 해 7월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위한 선포식을 개최하였고, 가치 체계의 재수립을 통해 고객 행복과 군민 편익을 최고의 가치로 삼았다.

이를 기반으로 고객 감동 인프라 및 서비스 품질관리 강화를 위해 고객만족 전문가 양성 교육, 현장중심 친절강화 프로그램 및 주민모니터단의 운영, 칭찬 직원 포상 등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한 다양한 우수 사업을 추진하였고, 이러한 실적들을 바탕으로 공단은 CCM 인증 서류심사 및 현장평가 등의 여러 과정을 거쳐 지난 129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인증을 취득하였다.

유영상 이사장은 고객감동을 우리 공단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초심을 잊지 않을 것이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