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사회복지법인 휴먼복지회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관장 김종규)은 지난 6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대상으로 남양주 메가박스에서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대축제 ‘오늘은 당신의 날입니다’를 개최했다.
이번 감사대축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전달한 복지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자원봉사·후원 활동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복지관 발전에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남양주시장상 3명, 남양주시의장상 1명, 국회의원상 1명, 남양주동부노인복지관장상 1명 총 6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이어서 영화 관람을 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김종규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함께 모여 감사 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온정에 보답하는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카카오 같이가치에서 ‘온정 가득 따뜻한 겨울, 난방비를 선물해주세요 난방 온(溫), 행복 ON’을 난방비 모금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