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중부새마을금고(이사장 박백순)는 7일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 사업인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사업’에 동참하기 위해 100만 원의 후원금과 식료품 34세트(1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MG중부새마을금고 박백순 이사장, 문태진 상무, 이성규 지금지점장을 비롯해 노정훈 다산2동장, 김민수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MG중부새마을금고 박백순 이사장은 “나눔 사업은 지역 사회와 더불어 함께하는 새마을금고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민수 위원장은 “동절기 더욱 힘들고 소외감을 느끼는 주민들을 위해 후원금·품을 전해 주신 중부새마을금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노정훈 다산2동장은 “수시로 지역 사회와 함께하며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시는 든든한 이웃의 역할을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이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MG중부새마을금고가 후원한 물품은 오는 8일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60가구를 방문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