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 신현관 제2대 센터장 취임

지역사회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봉사활동 추진, 봉사자 자긍심 높일 것

[한국뉴스타임=편집국]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는 지난 5일 구리시청 3층 정책보좌관실에서 제2대 구리시자원봉사센터장의 임용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취임한 신현관 센터장은 1982년 공직에 입문하여 36년간 공무원으로서 근무하며 구리시 총무과, 건설과, 주민생활지원과 등 다양한 실무를 거쳤으며, 주민생활지원과장, 총무과장, 구리보건소장 등을 역임했다.

특히, 주민생활지원과장으로 재임 시, 자원봉사센터 평가 우수, 돌봄사업 최우수 기관 선정, 기초복지 우수기관 선정 등 자원봉사와 지역사회 복지에 우수한 역량을 발휘한 바 있다.

신현관 센터장은 “봉사활동의 핵심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이라며, “그러기 위해서 자원봉사자들이 100% 안전한 환경에서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하는 활동으로 봉사자의 자긍심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백경현 이사장은 “신임 센터장의 공직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원봉사센터의 역량 강화와 질적 향상을 기대한다.”며, “앞으로 지역 발전과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센터가 되어 더 즐겁고 행복한 구리시 조성을 위해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