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포천시 가산면은 지난 1일 나눔실천 유공 표창식 및 연말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행사는 가산면에 꾸준히 기부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유진씨엔씨, ㈜로고, 정한의원, ㈜신진메탈, 고려금속공업㈜, ㈜동명코팅에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패를 전달했다.
또한, ㈜장인건설, ㈜유진씨엔씨, ㈜우림섬유에서 이웃돕기 성금으로 각 2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삼인산업, ㈜로고, 정한의원, ㈜신진메탈, 고려금속공업㈜, ㈜동명코팅, 석화농원에서 각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웃돕기 성금으로 모인 1,300만 원은 포천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액 기탁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유온법 ㈜유진씨엔씨 대표는 “우리 이웃들이 지내기 가장 힘든 시기가 겨울이다.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면서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뜻깊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진희 가산면장은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있는 여러 유공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다양한 모금·나눔 활동에 함께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면서 “소중한 성금이 지역 내 이웃들에게 전달해 행복한 겨울나기가 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