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화도읍-남양주화도로타리클럽,‘의료 사각지대 어르신 대상포진 예방 접종’ 업무 협약 체결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남양주화도로타리클럽과 ‘화도읍 의료 사각지대 어르신 대상포진 무료 예방 접종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사업은 지난 5월 총 2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1차 무료 예방 접종 사업에 이어 두 번째로 추진됐으며, 화도읍 내 저소득층과 의료 사각지대 어르신에게 무료로 대상포진 예방 접종을 지원해 어르신들의 면역력을 높이고 어르신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남양주화도로타리클럽 유병종 회장은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온정을 베푸는 것이 로타리 정신”이라며 “이번 사업이 소외된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효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는 남양주화도로타리클럽의 따뜻한 행보에 감사드리며, 이번 사업이 화도읍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무 협약은 로타리클럽 글로벌 보조금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남양주화도로타리클럽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 후원과 봉사 활동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