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클린농업대학 총동문회 연찬교육 개최


가평클린농업대학(총동문회장 정용칠)은 17일 가평체육관에서 300여명 동문회원과 서태원 가평군수, 가평군의회 최정용의장, 강민숙 부의장 및 군의원, 최승수 가평군농협조합장, 김세경 가평군농단협회장, 이유섭 NH농협가평군지부장, 임대원 가평군봉사센터장 등 주요 내빈과 함께 연찬교육을 가졌다.

이날 연찬교육은 가평클린농업대학 총동문회를 지속적인 학습조직으로 육성하고, 힐링과 행복이 넘치는 가평특별군을 위한 지역사회 전문 인력으로 양성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행사는 개회식 및 우수회원 성공사례 발표, 탄소중립 실천 교육 및 회원 생산 농산물 직거래판매장 운영, 동문회원 장기자랑 및 명랑운동회 등 화합 한마당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교육은 클린농업대학 동문회원들 간 지역·분야별 농업인 네트워크 형성으로 원활한 정보교환 및 협동체를 구성하는 등 가평군 농업·농촌을 이끌어갈 전문농업인 육성의 구심체로 발전하는 계기가 됐다.

정용칠 회장은 “연찬교육을 통해 클린농업대학 동문회원간 소통과 상호교류의 시간을 갖고, 총동문회 운영을 더욱 활성화하여 가평 농업의 안정적인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서태원 가평군수는 “가평클린농업대학을 통해 미래 성장 산업인 농업을 이끌어 갈 지역인재를 배출했다” 면서 “졸업생 여러분이 가평군을 대표하는 일꾼이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