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2022 구리남양주 녹색어머니회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교통사고 예방 및 쾌적하고 안전한 등하굣길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구리남양주 녹색어머니회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지도 강화를 위해 2022 구리남양주 녹색어머니회를 대상으로 '2022 구리남양주 녹색어머니회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남양주시 덕소초등학교에서 실시한 이번 캠페인에는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을 통해 실질적인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경감시키고자 교육지원청 및 덕소초 녹색어머니회(회장 박제연)를 주관으로 남양주 녹색어머니연합회 및 와부지구대(소장 박치동)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스쿨존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등하굣길 교통환경을 조성하자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녹색어머니회의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최상익 교육장은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 힘쓰고, 통학안전 교통지도와 관련하여 필요한 부분들을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덕소초등학교 김순혁 교장은 “학생들 교통안전 지도를 위해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녹색어머니회원과 와부지구대 소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며, 교통사고 없는 통학 환경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