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와부읍 체육회는 29일 와부체육문화센터에서 약 3년 만에 ‘2022 와부읍민 체육 문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와부읍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여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열었으며, 행사는 태권도 시범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해 지역 주민 표창, 축사를 포함한 개회식, 주민 참여 경기, 문화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제기차기, 농구, 팔씨름, 줄넘기, 훌라후프 등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민 참여 경기와 고고장구, 에어로빅, 초대 가수의 문화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이렇게 좋은 날에 와부읍 체육 문화 행사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 이번 행사가 와부읍의 시민시장님들이 모여 와부읍의 미래와 발전을 위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라며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여러 도·시의원님들과 함께 힘을 모아 ‘상상 더 이상 와부’를 여러분들께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수원 와부읍 체육회장은 “오랜만에 열린 이번 체육 문화 행사가 공동체 의식을 고취하며 마을의 분위기를 살리고, 와부읍 주민들의 체육 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