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편집국] ㈜MHW는 지난 25일 화도행복한홈스쿨, 명지꿈나무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위해 후원한 안전 쿠션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MHW는 지난 2021년 9월 남양주시복지재단과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같은 해 12월 송천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안전 쿠션 무상 설치 후원 프로젝트인 ‘더놀자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화도행복한홈스쿨, 명지꿈나무지역아동센터는 각각 ‘더놀자 프로젝트’의 9, 10번째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MHW는 5년 이내에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 총 60개소에 안전 쿠션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MHW 탁민수 대표이사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우리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고 따뜻한 공간에서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아이들의 안전한 환경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MHW에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MHW는 국내 최초·최대의 안전 쿠션 제작 전문 업체 더 쿠션과 어린이 신개념 체험 교구 놀이 공간 조성 업체 KIDS BOOTH 5.5를 운영하고 있으며, 나라장터 쇼핑몰에 운동용 매트, 교육용 놀이 세트, 라운지용 의자 등 다양한 물품으로 입점해 여러 공공 기관에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