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복지재단 사회복지종사자 역량강화사업

‘힐링과 행복으로 하나되는 연수’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가평군복지재단은 2022년 힐링과 행복으로 하나되는 연수 참여자를 10월 13일까지 모집한다.

힐링과 행복으로 하나되는 연수는 가평군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가평군 사회복지종사자 역량강화사업으로 지역 사회복지 실천 현장 종사자들의 업무소진을 예방하고, 직무능력을 향상함으로써 시설의 대주민 서비스의 질 향상과 사회복지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연수는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완전한 삶, 힐링과 행복의 서로 돌봄문화 찾아가기를 주제로 2022년 11월 7일(월)부터 11월 10일(목),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2022년 9월 28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가능하며 참여자격으로는 가평군 관내 사회복지시설(기관) 종사자(직종무관)로 현재 재직기관(시설)장의 추천을 받은 자여야 하며 대표자·시설장, 가평군립사회복지시설 종사자는 자격에서 제외된다.

가평군복지재단은 힐링과 행복으로 하나되는 연수를 통해 사회복지종사자들의 재충전 기회와 이를 통해 스스로를 돌아보며 보다 만족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 접수는 가평군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재단 이메일로 10월 1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