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가평군시설공단, ESG 경영을 위한 여성위원회 청소년 지원 사회공헌 활동

편부모 가정 청소년 지원 “너가 제일 소중해”..청소년문화의집을 통해 청소년 모바일 기프트 카드 지원
[한국뉴스타임=가평] 16일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여성위원회는 가평군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지역 내 편부모 가정이 건강한 문화생활을 위한 192만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트 카드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지원 사업은 가평군청소년문화의집 방과 후 아카데미 수업을 받는 편부모 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건강한 문화생활을 지원해 주기위해 마련된 것이며,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고자 공단 여성위원회에서 추진하였다.

기프트카드 지원금 192만원은 공단 여성위원회(여직원) 희망 직원들이 매월 5천원씩 회비를 모아 편부모 가정 4가구(매월 변경)를 선정해 202312월까지 매달 3만원 상당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지원할 계획이다.

공단 유영상 이사장은 공단 여성위원회에서 여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미래의 주인인 청소년을 위한 모금사업이 편부모 가정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공단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청소년을 위한 사업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공단 여성위원회는 여성관리자 양성 및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및 여가친화를 위한 인증 준비는 물론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명절나눔(음식) 봉사 및 청소년지원 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