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타임=보도국] 민선8기 가평군수직인수위원회 박창식·유재혁 위원이 가평군 소통정책TF팀 소통·정책지원으로 채용 된 것으로 확인 되었다.
가평군은 지난달 23일 '소통·정책 업무보조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를 하였고 이에 5명이 지원하여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을 통하여 최종 합격되었다고 한다.
박창식 위원은 지난 6.1지방선거에서 현 서태원 가평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회계책임자를 하였고 선거 후에는 민선8기 가평군수직인수위원회 인수위원 및 간사로 활동하였다.
유재혁 위원은 6.1지방선거 가평군의원 선거 다지역구(상면·조종)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출마하였고, 선거기간에는 서태원 가평군수 후보 수행비서를 하였다. 선거 후에는 민선8기 가평군수직인수위원회 인수위원으로 활동 하였다.
이들은 소통정책지원으로 가평군청 자치행정과 소통정책TF팀에서 근무하며 군정 주요갈등 해소(민원 등), 가평군수실 방문민원 및 전화 민원 응대, 기타 소통·정책 관련 업무보조를 하게 된다.
근무기간은 내달 10월부터 12월까지 한시적이며, 가평군청 행정조직개편에 따라 추후 보직은 유동적인 것으로 전해졌다.
-
글쓴날 : [2022-09-15 12:54:52.0]
Copyrights ⓒ 한국뉴스타임=편집국 & www.gpnew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