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별내동, 추석맞이 별내사랑상품권 배부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박재영)는 9월부터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전정수)와 함께 취약계층에 식생활 및 생활필수품을 지원하기 위해 별내사랑상품권을 배부한다고 8일 밝혔다.

‘별내사랑상품권 지원 사업’은 고물가 시대에 취약계층에 대한 생활 안정과 지역 내 소상공인 경제 활성화를 위해 별내동에 소재한 K2바이크, 바이퍼코리아, 빅스타마트 등 지역 사회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상품권 이용처로는 식료품 구매가 가능한 진이찬방(별내중앙로 84)과 각종 청과류 및 생필품 등 취급 업체인 빅스타마트(불암로 28) 2개소를 시범적으로 운영하며, 상품권은 오는 10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박재영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별내사랑상품권이 발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후원에 동참해 주신 시민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별내행정복지센터는 지역 사회와 함께 주민들을 위한 복지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 뜻있는 시민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별내행정복지센터는 사업 기간이 종료된 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모니터링 조사를 실시하고, 결과에 따라 이용처를 확대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