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4기 가평군 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나눔 활동으로 훈훈한 마무리


[한국뉴스타임=편집국] 제4기 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9월 6일 따뜻한 나눔 “사랑의 장바구니” 전달 사업을 끝으로 상면협의체의 공식일정을 마무리했다.

이 사업은 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CMS모금 활동을 통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 따뜻한 나눔을 위해 추진되며 매월 다른 주제로 다양한 계층에게 지원을 하는 사업이다. 9월 추석을 앞두고 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소외계층 14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송편 및 과일 등을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지난 2년 동안 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각자 바쁜 일정에도 상면의 복지를 위해 정기후원은 물론 복지사각지대 발굴활동 및 각종 특화사업 추진을 통해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었다.

김정애 민간위원장은 “그동안 상면을 위해 일 할 수 있다는 사실 자체가 보람됐으며, 감사한 일이었다.”며 “함께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해 주신 4기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상면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위선경 공공위원장(상면장)은 “4기 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활동하시면서 몸소 실천하신 지역사랑과 이웃사랑의 아름다운 노력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민간위원장님을 비롯한 모든 위원분들이 남겨 두신 발자취는 5기 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모범 답안이 될 것이고, 그 뜻을 이어받아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바탕으로 지역의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행복한 상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