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남양주시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위한‘나눔꾸러미’지원


[한국뉴스타임=편집국] 남양주시 화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최대집, 민간위원장 황정순)는 6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지역의 소외계층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꾸러미를 지원했다.

이번 추석 명절 꾸러미는 감자탕, 갈비탕, 사골곰탕, 송편, 김치, 과일세트, 조미김, 식용유세트, 위생용품, 파스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으며, 화도농업협동조합과 MG화도새마을금고 등 지역사회 기업?단체들의 지원을 받아 마련됐다.

황정순 민간위원장은 “명절에 소외된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협의체에서 마련한 나눔꾸러미로 따뜻한 명절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대집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힘든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나누어준 지역사회 기관 및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함께 위기를 극복함으로써 화도읍이 다른 어느 곳보다 사람 살맛나는 따뜻한 공동체가 되기를 응원한다.”라고 밝혔다.

추석 명절 나눔꾸러미를 전달받은 정 모(90세) 어르신께서는 “아무도 찾아올 사람이 없어 명절 분위기를 못 느꼈는데 이렇게 직접 송편도 나눠주고 안부인사도 해줘 고맙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