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구리시 수택1동, 취약계층 어르신 무료 이·미용 봉사 서비스 실시


[한국뉴스타임=편집국] 구리시 수택1동 (동장 홍호섭)은 17일 보광미용봉사회(회장 송영삼) 자원봉사자들과 취약계층 어르신 30여 명을 대상으로 료 이·미용 봉사 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미용 봉사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의 두발관리를 위하여 보광미용봉사회(회장 송영삼) 자원봉사자의 재능 기부로 실시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중단되었다가 2021년 12월부터 재개됐으며, 매월 셋째주 수요일 오전 10시∼12시 수택1동 행정복지센터 3층 코스모스홀에서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영삼 원장은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의 머리를 잘라드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미용 봉사를 하며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무료 이미용서비스를 받으신 어르신들은 “경제적 부담으로 머리 관리가 힘들었는데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너무 좋다.”며 자원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백경현 시장은 “꾸준히 지역사회에 관심을 두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이 닿을 수 있게 재능 기부로 어르신이 행복한 구리시 만들기에 동참해 주시는 ‘보광미용봉사회’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월 수택1동 어르신을 위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보광미용봉사회 송영삼 회장님외 박경록, 서현주 봉사자분들은 20여년 가까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하여 이·미용 재능나눔 봉사를 펼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